안녕하세요 현재 xx타운 백엔드 개발자로 근무중인 버즈라고 합니다.
오랫만에 돌아왔습니다.
요즘 주말에도 코딩하느라 개인깃헙보다 회사용깃헙을 사용하느라 개인깃헙에 소홀해졌습니다.

그동안 회사계정의 잔디심기…
아직 많이 바쁘지만 개인깃헙에서 다시 잔디심기예정입니다.
현재 회사에서는 spring -> express -> nest.js(예정) 계획이 있어 현재 node.js 기반으로 코딩중입니다.
node.js 로 개발하면서 겪었던 경험들을 올리겠습니다.